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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 보호  |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금화저축은행이 되겠습니다.


우리 금화저축은행의 모든 임직원은 금융소비자보호가 핵심 가치임을 인식하고,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추구하여 금융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저축
은행이 되고자 다음과 같이 행동규범을 정하고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나, 금융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상품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금융소비자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겠습니다.

하나, 금융소비자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불합리한 금융관행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금융소비자의 정보는 적법, 정당하게 활용하고 보호하겠습니다.

하나, 금융소비자의 불만과 피해구제는 최대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
      다.

2014. 9. 2

주식회사 금화저축은행 임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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