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공지사항
은행뉴스
자산매각정보
부가서비스
예금자보호법
비대면계좌개설 안내
주소변경알리미
전자민원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 보호
민원건수 공시
자주하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전자민원
 
전자민원  |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금화저축은행이 되겠습니다.


 
약관에 동의합니다.

문의처 *
회신방법 *
제목 *
작성자 *
연락처 * - -
E-mail * @
주소 * -


내용 *
자동글방지 * * 왼쪽의 자동등록방지 코드를 입력하세요.
 * 민원은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에 처리를 원칙으로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한내에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1회에한하여 그 기간을
   연장할수 있습니다.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은 처리기간에 산입하지 않습니다.
   - 민원인의 귀책사유로 민원처리가 지연되는 기간
   -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
   - 검사,조사 및 외부기간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
 * 민원에 대한 회신은 요청하신 방법에 따라 회신하여 드립니다.